• 센터안내
  • 센터소개
  • 시설안내
  • 대관안내
  • 접수안내
  • 오시는길

접수안내

인터넷 접수 바로 가기 ▶
인터넷 결제 방법
  • 홈페이지→인터넷접수 클릭→회원가입(회원가입시 프로그램 참가자 명의가입 필요)→로그인→프로그램신청→카드결제(카드결제만 가능)
  • ※ 신규회원 가입 시 프로그램 신청자 본인 명의로 가입 (자녀프로그램 접수 시 해당 자녀의 명의로 회원가입 필)
인터넷 결제 접수 유의사항
  • 기존회원 재 접수 기간 - 매월 21~24일 (일요일과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)
    - 접수시간 : 평일(월~금) - 07:00 ~ 21:00 / 토요일 - 07:00 ~ 17:00
  • 신규회원 접수기간 - 매월 25~말일 (일요일과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)
    ▶ 센터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, 프로그램을 쉬었다 나오시는 분
    - 접수시간 : 평일(월~금) - 07:00 ~ 21:00 / 토요일 - 07:00 ~ 17:00
  • 추가 접수 기간 - 매월 5일까지 (인원이 마감되지 않은 프로그램에 한함)
    - 접수시간 : 09:00 ~ 18:00 (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.)
  • ※ 모든 프로그램은 정원 내 선착순으로 마감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인터넷 접수 불가사항 [아래 해당자는 내방 접수만 가능]
  • 할인접수사항
    - 가임여성 할인
    - 청소년 감면할인(국가유공자, 기초생활수급자, 청소년장애우, 한부모 가정)
    - 다둥이 할인
    -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성인할인
    - 제로페이 할인, 패키지할인, 3개월할인
    → 자세한 내용은 접수안내의 할인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(구비서류 필요 등)
  • 기타접수사항 - 프로그램 반 변경 : 인터넷 접수 후 프로그램 반 변경 시 내방접수(익월 7일까지(이후로 변경 불가능))
    - 프로그램 연기 : 프로그램 개강일 7일 이내 내방하여 신청 가능 (2개월 연속 연기는 불가, 연기 신청 후 환불 불가)
     · 연기절차 : 1층 안내 데스크 → 연기 신청서 작성 → 첨부서류 제출 → 연기신청
    - 환불신청 : 인터넷 접수 후 프로그램 환불 시 내방하여 환불 신청서 작성
    → 자세한 내용은 접수안내의 환불안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  - 개인사물함신청 → 자세한 내용은 접수안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